김광수 의원 발언


예, 제가 한 말씀만....


김광수 의원 발언


지금 변산면 소재지가 이렇게 4차선이 생기고, 여기는 지금 위치도 도로를 끼고 있는 땅이에요.
그래가지고 위치상 참 좋아요.
변산 실내체육관 가기 전에 지금 있는 땅인데, 이 부분들을 뭐 우리 과장님께서 서두에 다 말씀을 하셨고 또 해양수산과장님께서도 말씀을 하셨기 때문에 그 부분은 충분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.
그래서 면 청사 짓는데 거기에 지금 일부 측에서는 가야 한다고도 하지만, 만약에 이 부분이 저기가 되면 주민자치센터는 같이 병행을 해도 가능하다....
그 부분에 대해서는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.
그래서 그 부분은 우리 과장님이나 집행부에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합니다.
그래서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역할을 해 주시기를 부탁을 드리겠습니다.
이상입니다.